라미실 무좀약에 대한 종류와 가격 정보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무좀약 대표 의약품으로 수입 판매 중인 라미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가격까지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무좀약 라미실
무좀 치료제 라미실은 과거 5년 동안 대한민국 약국 판매 1위를 했다고 하네요.
수입 약품인데 효과가 그만큼 좋아서겠죠? (구입은 가까운 약국에서 가능합니다!)
라미실은 무좀을 일으키는 '진균'을 강하게 방어하는 효과를 가진 항진균제, 즉 무좀약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무좀은 사실 약을 신경써서 잘 발라주기만 하면 금세 나을 수 있는 피부 질환입니다.
꾸준히 오랜기간 치료 해야만 무좀균을 박멸하고 트러블 없는 발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귀찮은 질환 중 하나죠.
무좀의 경우 발가락 사이나 발바닥이 화끈거리거나 가려우면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 발가락 쪽 양말이 축축하다고 느껴지거나 피부가 갈라져 하얗게 짓무르거나 빨간 발진이 일어났다면 '무좀'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나아가 발바닥과 발뒤꿈치 피부가 하얀 비닐 처럼 갈라지고 벗겨지면 이 것 또한 무좀 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라미실'에서는 각 환자의 치료 스타일에 따라 기능을 달리한 4가지 종류를 아래와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 라미실 원스 외 용액
- 라미실 크림 1%
- 라미실 덜겜 1%
- 라미실 외 용액 (스프레이)
Lamisil - Lamisil
라미실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4배 이상의 속도로 무좀, 백선, 완선을 치료합니다. 의사도 권장하는 라미실을 통해 최대 7일의 적용만으로 피부 감염증을 제거하세요. 단 몇주만에 피부가 깨끗해
lamisil.co.kr
라미실 가격 알아보기
라미실의 가격은 약국마다 굉장히 큰 차이가 납니다.
약국이 가격을 공개적으로 정리하여 올리거나 하는 서비스는 없습니다.
그래서 일일히 각 약국에 전화해서 물어보며 가격을 비교해보는 방법도 있지만 전화상으로 가격을 알려주지 않는 약국도 더러 있습니다.
이유는 각 약국마다 가격 경쟁이 심하기 때문인데요.
소비자가 아닌 '경쟁 약국에서 전화를 건 것'이라고 생각하고 가격 공개를 안하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리고자! 라미실의 '평균'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라미실 원스 최소 1만5천원 ~ 2만2천원까지
- 라미실 크림 1% 약 7천원 ~ 1만원
- 라미실 덤겔 1% 약 9천원 ~ 1만원
- 라미실 외 용액(스프레이 타입) 약 2만원대
위의 설명드린 약은 일반의약품으로 의사 처방이 필요하지 않은 약들의 평균 가격입니다.
※ 라미실 크림과 라미실외용액(스프레이) 제품 일부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 처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라미실 원스 발톱 무좀 약
라미실 원스는 단 1회 사용으로 여러번 신경 써서 약을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발 무좀균을 잡아냅니다.
용량은 4g밖에 되지 않는데, 단 1번! 양쪽 발에 모두 펴 바를 수 있는 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라미실 원스를 발랐을 때 발 위에 투명막이 형성되면서 최대 3일동안 무좀균을 제거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좀의 가장 우선되는 치료는 바로 무좀의 원인균을 발에서 제거해 내야 하는 부분입니다.
딱 한 번의 사용으로 치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번 발라 줘야 하는 타 회사의 무좀약은 환자 개인적 판단으로 중간에 치료를 중단해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완치는 힘들어지고 무좀이 더욱 악화할 수 있죠. 하지만 그에 반해 단 1회로 치료가 가능한 라미실의 경우 이런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죠?
라미실 원스 외 용액은 발가락에 생긴 무좀에 대한 치료에 적합한 약입니다.
라미실 크림, 발 뒤꿈치 각질 무좀 약
라미실 크림 1%는 안전성이 좋다고 알려진 무좀약 중 하나입니다.
라미실 크림은 특히 발에서 갈라지는 각질에 의해 생기는 무좀을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라미실 크림의 장점으로써는 짧은 시간내에 무좀이나, 백선, 완선, 어루러기에 대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루 2회 정도 7일간 발라주면 점차 달라지는 발을 경험하게 되실거예요.
크림 자체에 보습효과도 있습니다.
때문에 여성분들 여름에 샌들 신으신 후에 가을 쯤 건조해지면 뒤꿈치 많이 갈라지시죠?
이 발 뒤꿈치 갈라짐 현상도 무좀의 종류 중 하나라고 해요.
라미실 크림은 뒤꿈치 갈라지는 무좀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라미실 스프레이, 손에 약이 묻지 않는 간편함
라미실외용액은 스프레이의 형태로 되어 있어 크림이나 겔 성분과 달리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무좀 치료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감염될 수 있는 부위를 만질 일이 없어서 다른 부위로 옮길 일이 없습니다.
무좀균이 있는 부위에 약 성분이 흡수 될 수 있도록 하루 1회에서 2회가량 충분한 양을 분사해줍니다.
스프레이 분사 용액의 입자가 크림이나 겔보다 입자가 작기 때문에 약 성분이 빨리 건조됩니다.
그러니 출근 전 라미실 스프레이를 분사해주고 말린 뒤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어주시면 간편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특히 발톱 무좀으로 고생하시는 구두 신는 여성분들이 이 제품을 좋아합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휴대하기도 좋은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이죠.
라미실 덤겔의 쿨링효과
라미실 덤겔은 끈적임 없이 시원한 쿨링 효과를 주는 무좀약입니다.
무좀 치료제 대부분이 크림 형태로 되어 있어 끈적임을 유발해 사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을 만들어 내기도 하는데요.
라미실 덤겔은 무좀 부위에 바르면 금방 건조되고 시원한 느낌을 함께 주어 사용하기 좋습니다.
수포형 무좀의 경우 열감이나 가려움이 심할텐데요.
이 때 라미실 덤겔의 쿨링효과를 주면 무좀의 괴로움에서 벗어나실 수 있을거예요.
겔을 바르면 그 점도가 일반 크림보다 잘 발리고 좋기 때문에 털이 난 부위 이거나 무좀균이 많이 퍼진 쪽에 잘 스며들 수 있어 효과가 좋습니다.
이와 같이 라미실 무좀약 4가지 종류는 여러분들이 계시는 곳과 가까운 약국에서 언제든 구매 가능하십니다.
이 점 참고하셔서 더 심해지지 않도록 무좀 조기 치료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